DVC KOREA
회사소개
공지사항
환불정책
문의하기
카카오톡 상담
예약 신청
디즈니 아울라니 리조트 (하와이)
올랜도 & LA 디즈니 리조트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와이키키)
힐튼 마우이 베이 빌라 (마우이)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빅아일랜드)
아울라니
아울라니 객실 평면도
아울라니 주변 시설 안내
아울라니 액티버티 스케줄
아울라니 모바일앱 다운로드
디즈니 계정에 아울라니 예약 등록하기
아울라니 예약정보 확인하기
디즈니 호텔
디즈니 아울라니 공식홈페이지
디즈니랜드 호텔 (애너하임)
그랜드 캘리포니안 (애너하임)
그랜드 플로리디안 (올랜도)
폴리네시안 리조트 (올랜도)
비치클럽 빌라 (올랜도)
보드워크 빌라 (올랜도)
애니멀 킹덤 빌라 (올랜도)
힐튼 호텔
그랜드 아일랜더 (와이키키)
그랜드 와이키키언 (와이키키)
라군 타워 (와이키키)
칼리아 타워 (와이키키)
호쿨라니 와이키키 (비치워크)
마우이 베이 빌라 (마우이)
킹스 랜드 (빅아일랜드)
오션 타워 (빅아일랜드)
하와이
여행 정보
관광 명소
쇼핑 정보
추천 맛집
네이버 카페
하샌로라 하와이 자유여행 카페
DVC & HGVC 멤버
DVC멤버 포인트렌탈 신청
HGVC멤버 포인트렌탈 신청
로그인
DVC KOREA
회사소개
공지사항
환불정책
문의하기
카카오톡 상담
예약 신청
디즈니 아울라니 리조트 (하와이)
올랜도 & LA 디즈니 리조트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와이키키)
힐튼 마우이 베이 빌라 (마우이)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빅아일랜드)
아울라니
아울라니 객실 평면도
아울라니 주변 시설 안내
아울라니 액티버티 스케줄
아울라니 모바일앱 다운로드
디즈니 계정에 아울라니 예약 등록하기
아울라니 예약정보 확인하기
디즈니 호텔
디즈니 아울라니 공식홈페이지
디즈니랜드 호텔 (애너하임)
그랜드 캘리포니안 (애너하임)
그랜드 플로리디안 (올랜도)
폴리네시안 리조트 (올랜도)
비치클럽 빌라 (올랜도)
보드워크 빌라 (올랜도)
애니멀 킹덤 빌라 (올랜도)
힐튼 호텔
그랜드 아일랜더 (와이키키)
그랜드 와이키키언 (와이키키)
라군 타워 (와이키키)
칼리아 타워 (와이키키)
호쿨라니 와이키키 (비치워크)
마우이 베이 빌라 (마우이)
킹스 랜드 (빅아일랜드)
오션 타워 (빅아일랜드)
하와이
여행 정보
관광 명소
쇼핑 정보
추천 맛집
네이버 카페
하샌로라 하와이 자유여행 카페
DVC & HGVC 멤버
DVC멤버 포인트렌탈 신청
HGVC멤버 포인트렌탈 신청
로그인
통합 검색
통합 검색
DVC KOREA
전체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
최신순
등록순
조회순
댓글순
[오아후]
Polynesian Cultural Center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
Polynesian Cultural Center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는 하와이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저녁식사후 전용극장에서 공연되는 HA - Breath of Life 쇼는 100명 이상의 출연진이 등장하는 하와이 최대규모의 민속공연입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의 전통공연을 보신분들은 한결같이 하와이 여행의 최고 하이라이트로 바로 폴리네시아 문화센터 방문을 꼽으십니다. 자질구레한 일정을 포기하시더라도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꼭 오전11시30분 개장때 입장하셔서 나이트 공연까지 관람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사전에 입장권을 예매하시면, 나이트 공연인 HA - Breath of Life 쇼의 좌석을 미리 좋은자리로 지정하실수 있습니다. HA - Breath of Life 공연을 보기에 가장 좋은 좌석은 가운데 섹션의 앞에서 7번째에서 15번째 자리입니다. 너무 앞자리는 전체적인 공연 모습을 보기 어려운데, 어느정도 떨어진 약간 높은 곳이 공연을 보기에 더 낫습니다. 입장권
[오아후]
Rock-A-Hula
Rock-A-Hula는 하와이식 디너쇼인 Luau와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 잭슨 impersonator의 공연이 결합된 쇼이며, 루아우식 부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공연은 라스베가스 공연 만큼의 퀄러티는 아니지만, 하와이에서 해가 진 후 즐길거리를 찾는 분이 큰 기대없이 관람한다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수준의 공연을 보여줍니다.하와이 정통 형식의 Luau 관람하신 적이 있는 분이 색다른 볼거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음식은 루아우 부페식이며,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딱 먹을만한 음식만 준비되어 있는 느낌이며,음료와 케익,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매우 맛있습니다.다만 루아우 부페인 만큼 여러사람들과 테이블을 쉐어하면서 약간 어수선하고 복잡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차분하게 식사를 하고싶은 분은 저녁식사를 다른 곳에서 하고난 후, 공연만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ock-A-Hula 예약 : https://www.rockah
[오아후]
Pearl Harbor (진주만)
진주만이 세계 역사 속에서 유명해진 것은 1941년 12월 7일, 일본군이 '불시의' 공습을 가하여 USS 애리조나를 격파하고, 21개 함대의 미군 전함과 188대의 비행기를 파괴하거나 손상을 입히면서였습니다. 이 공습으로 인해 미국은 본격적으로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하게 됩니다.현재 진주만에는 USS 전함 아리조나 기념관(USS Arizona Memorial), 전함 미주리 기념관,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태평양 항공 박물관, USS 전함 오클라호마 기념관 등 5개의 기념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특히 전함 미주리호는 세계2차대전 당시 맥아더장군이 일본 천황의 항복을 받아낸 전함이며, 또 한국전쟁 당시 맥아더장군의 인천상륙작전에도 참여한 전함입니다. 이후 걸프전에 참전하였다가 은퇴하였습니다. 입장시 가방을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고, 가방은 1개당 $5를 지불하고 보관센터에 맡겨야 합니다.핸드백이나 작은 가방은 큰 가방안에 넣어서 맡기시면 보관료를 세이브 할 수 있어요. USS
[오아후]
Diamond Head (다이아몬드 헤드)
2022년 5월 12일부터 다이아몬드 헤드 공원에 입장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방문 날짜로부터 14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는 사람은 퇴장 조치됩니다.https://gostateparks.hawaii.gov/diamondhead< 입장료 >관광객 : $5하와이 주민 : 하와이주 신분증이 있으면 무료 (예약 필요 없음)3세 이하 어린이 : 무료< 주차요금 >하와이 주민 : 하와이주 신분증이 있으면 무료< 참고사항 >1. 예약한 입장시간으로부터 30분이 지나면 입장이 불가능해지므로 반드시 시간에 맞춰서 입장하셔야 합니다.예를들어 08:00~10:00 으로 예약했다면 08:30 이전에 도착을 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2. 방문객은 오전 6시부터 2 시간 간격으로 예약 가능하며, 연속 2개 time 예약시 총 4시간 채류 가능합니다.3. Drop off 및 Pick up을 위한 티켓은 1시간의 입장 시간 슬롯이 적용됩니다.
[오아후]
Iolani Palace (이올라니 궁전)
Iolani Palace(이올라니 궁전)는 하와이 7대국왕인 칼라카우아(Kalakaua)왕이 지시하여 프랑스 건축가의 설계로 1879년 착공, 1882년에 완공된 미국내 유일의 궁전건물이며, 왕궁내에는 세계 최초의 수세식 화장실이 있습니다왕궁에는 하와이 7, 8대 왕들이 사용하던 침실 모장 식탁 및 세간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이를 돌아보기 위해서는 지정된 궁전가이드와 동반해야만 합니다. 12월에 이올라니 궁전을 방문하면 궁전 내외부에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 12월초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날에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행사와 맛있는 먹거리들이 가득한 축제가 열립니다. 주소 : 364 S King St, Honolulu, HI 96813
[오아후]
Haleiwa (할레이바)
할레이바는 오아후 북쪽의 대표적인 서핑 타운이다. 타운에는 다양한 서핑 관련 브랜드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과 카페들도 많아서 잠시 들려 식사를 하기에도 좋다.지오바니 새우트럭과 쿠아 아이나 햄버거 샵도 이곳에 있다.중심에는 말라마 마켓이 있어서 식료품 구매도 가능하며, 여러 갤러리들을 산책하며 타운을 즐길 수 있다. 할레이바 타운의 명물은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지만, 다른 곳에서 먹는 쉐이브 아이스와 맛이 큰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주말에 할레이바에 갔다면, 말라마 마켓 앞에서 판매하는 백종원이 극찬했던 구운 치킨도 꼭 먹어보자!
[오아후]
Laniakea Beach - Turtle Beach (라니아케아 비치 - 거북이 비치)
Laniakea Beach에서는 실제로 높은 확률로 거북이들이 해변에 올라와있기 때문에 Turtle Beach라는 별명이 생겼다.꼭 거북이를 보기 위해서 뿐만이 아니라 그냥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 예전에는 도로 옆에 주차를 했지만, 이제는 별도의 주차장이 생겨서 손쉽게 주차를 할 수 있다. 다만, 남쪽으로 이동중에는 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없어 더 갔다가 유턴을 해야 하며, 북쪽으로 이동중에는 바로 주차장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오아후]
Shark's Cove - Pupukea Beach Park (샤크스 코브 - 푸푸케아 비치파크)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와 함께 오아후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으로 언급되는 곳이 바로 이 Shark's Cove이다. Shark's Cove는 서쪽을 향해있다보니, 주로 늦봄~초가을 사이에 선호하는 스노클링 스팟이다. 바위로 둘러싸진 구역은 겨울에도 스노클링이 가능하지만 바위가 많아서 스노클링을 할 때 꼭 아쿠아슈즈를 착용해야 한다. 엄청난 수의 물고기를 자주 볼 수 있는 스노클링 스팟으로 타이밍만 잘 맞으면 재미있는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샤워시설과 화장실도 있어서, 스노클링 후에도 깔끔하게 여행을 이어나갈 수 있다.
[오아후]
Sunset Beach (선셋 비치)
Sunset Beach (선셋 비치)는 여러 유명 서핑대회가 열리는 해변으로, 특히 파도가 높은 겨울에는 멋진 서퍼들을 볼 수 있는 해변이기도 하다. 건물만한 파도에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을 그야말로 대단하다. 다만, 대회가 진행중일 때에는 사실상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변의 다른 해변으로 가는 것이 좋다. 서쪽을 향한 해변인 만큼 이름 그대로 일몰을 보기에도 좋은 해변이다. 여름에는 상대적으로 파도가 잔잔하기 때문에, 겨울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오아후]
Kahuku Shrimp Truck (카후쿠 새우트럭)
카후쿠에는 다양한 새우트럭이 있어서, 사람들이 점심을 많이 먹는다. 지오반니 새우트럭(Giovanni Shrimp Truck)이 대표적이며, 지오반니가 있는 곳에는 새우트럭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들이 모여있다. 그 외에도 푸미스, 로미스와 같은 새우트럭들이 카후쿠 지역에 있으므로 원하는 곳에서 식사를 해도 좋다. 새우트럭 하면 카후쿠 지역이 대표적이지만, 할레이바 지역에도 새우트럭들이 여럿 모여있다.
[오아후]
Dole Plantation (돌 파인애플 농장)
'파인애플의 왕'이라고 불리는 제임스 드러먼드 돌(James Drummond Dole)이 1900년에 첫 번재 파인애플 농장을 세웠던 곳이 바로 이곳 Dole Plantation (돌 파인애플 농장) 입니다. 하와이에서의 파인애플의 역사, 즉 돌(Dole) 회사의 역사를 말해 주는 자료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며, 기념품 상점 앞에서는 온갖 종류의 선물용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Dole Whip (파인애플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Dole Whip (파인애플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LA 디즈니랜드와 올랜도 디즈니월드에서도 맛 보실 수 있습니다.오래전에 KBS TV [도전자]라는 프로그램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미로에서 길 찾기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그 세계에서 가장 큰 미로(Maze)가 바로 이곳 돌 플랜테이션에 있습니다. 주소 : 64-1550 Kamehameha Hwy, Wahiawa, HI 96786
[오아후]
Kualoa Ranch (쿠알로아 랜치)
쿠알로아 랜치는 오아후섬에서 가장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라기공원, 진주만, 고질라, 첫키스만50번째 등 다양한 영화의 촬영장소이다보니 대표적인 투어는 촬영 장소를 둘러보는 무비투어(Movie Tour)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쿠알로아 랜치의 풍경을 보면서 여행할 수 있는 4인승 UTV 투어도 인기가 있으며, 짚라인, 승마, e바이크, 정글투어 등 다양한 투어들이 가능하다. 북부 일정을 할 예정이라면 오전 일찍 액티비티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https://kr.kualoa.com주소: 49-560 Kamehameha Hwy, Kaneohe, HI 96744
[오아후]
Kualoa Regional Park (쿠알로아 리저널 파크 - 중국인 모자섬)
중국인 모자섬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쿠알로아 리저널 파크는 꽤 넓은 해안이 있는 해변공원이다. 높은 키의 야자수들이 꽤 매력적인 풍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기념사진을 찍는 커플들도 많다. 특히 에메랄드 빛 바다와 중국인 모자섬(Mokoli'i Island)을 배경으로 찍으면 그럴듯한 사진이 나온다.
[오아후]
Nuuanu Pali Lookout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Nuuanu Pali Lookout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는 팔리 하이웨이(Pali Hwy)에 위치한 전망대로, 바람산이라고도 불린다. 오아후섬의 동쪽을 조망할 수 있는 포인트지만, 날씨가 워낙 변덕스러워서 맑은 날에 풍경을 보기가 생각보다 어려운 곳이기도 하다. 보통 5~10분 정도 짧게 머무르는 곳이지만, 주차비가 차량 당 $7 + tax가 있어서 살짝 부담이 될 수 있다.
[오아후]
Lanikai Beach (라니카이 비치)
시크릿비치라는 별명도 있는 Lanikai Beach (라니카이 비치)는 일반적으로 파도도 잔잔하고, 고운 모래사장도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파도가 높지 않은 날에는 가벼운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는 해변이다. 다만,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라니카이 지역의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 하고, 화장실이냐 샤워시설이 없다는 것도 단점이다. 만약 라니카이 지역에 방문했고, 바다 외에 하이킹과 같은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라니카이 필박스 하이크 트레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오아후]
Kailua Beach Park (카일루아 비치 파크)
Kailua Beach 카일루아 비치는 오아후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입니다.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인상적인 이곳은 광광객들 보다는 하와이 현지 주민들이 많이 찾는 해변으로, 미국 오바마 대통령도 매년 이 곳 해변을 찾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특히 카일루아 타운에 있는 아릴랜드 스노우(Island Snow) 쉐이브 아이스크림 가게는 오바마 대통령이 가족과 함께 들러 쉐이브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파도가 높지 않아 스노클링과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대신 파도타기를 즐기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파도타기는 파도가 높은 North Shore 지역으로 가셔야 합니다. 대신, 운이 좋으면 거북과 같이 수영을 즐기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주차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주차 공간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오후에 도착하면 1시간 이상을 주차할 곳을 찾아 헤메야 할 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아침 일찍 가서 카일루아 타운에서 식사
[오아후]
Waimanalo Beach Park (와이마날로 비치 파크)
와이마날로 비치는 한적하게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상대적으로 파도도 적고, 고운 모래사장이 있어서 모래놀이나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주차공간은 여러곳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어느곳에 주차해도 무방하다.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있으며,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나온 현지인들이 많아서 주차가 어렵다.야자수 대신 길다란 나무들이 해변 옆에 자라있는 것이 특징.
[오아후]
Sea Life Park Hawaii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
Sea Life Park Hawaii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는 돌고래 체험, 바다사자 체험, 상어 체험, 바다거북 체험등을 해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돌고래 체험이 인기가 있습니다.가격에 따라 돌고래와 할 수 있는 액티버티 종류가 많아지며, 좀 비싸기는 하지만 돌고래 체험은 흔히 할 수 없는 체험이기 때문에 어른, 어린이 모두에게 평생 잊지 못 할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 하와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sealifeparkhawaii.com 주소 : 41-202 Kalanianaole Hwy, Waimanalo, HI 96795
[오아후]
Makapuu Lookout (마카푸우 전망대)
Makapuu Lookout (마카푸우 전망대)는 마카푸우 비치와 토끼섬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다. 주차장에서 바로 전망대와 연결되는데, 만약 더 높은 곳에서 마카푸우 비치와 토끼섬을 조망하고 싶다면 마카푸우 포인트 등대 트레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그늘이 없기 때문에 가능하면 오전이나 늦은 오후에 트래킹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아후]
Sandy Beach (샌디 비치)
Sandy Beach (샌디비치)는 오아후에서 가장 유명한 바디 보딩(Body Boarding) 해변이다. 서핑보드의 반만한 바디보드를 가지고 파도를 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 곳. 파도가 상시 높기 때문에 초보 바디보더에게는 추천하지 않으며, 물놀이보다는 액티비티에 적합한 해변이다.
[오아후]
Halona Blowhole (할로나 블로우홀)
Halona Blowhole (할로나 블로우홀)은 이름 그대로 구멍에서 바닷물이 뿜어져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포인트로,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가 센 날일수록 높게 솟구쳐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바로 옆에 할로나 코브(Halona Cove)가 있는데, 공식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 해변은 아니지만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물놀이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오아후]
Lanai Lookout (라나이 전망대)
라나이 전망대는 동부 해안선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보통 사진을 몇 장 찍고 가볍게 지나가는 포인트다. 전망대에서는 해안을 따라 이어지는 해안도로의 모습도 함께 조망할 수 있다.
[오아후]
Hanauma Bay (하나우마 베이)
Hanauma Bay는 하와이 최고의 스노클링 장소이자, 최고의 자연 수족관이라는 애칭을 갖고있는 곳입니다.온라인예약은, 하와이 시간으로 2일 전 오전 7시(한국 시간 새벽2시)에 오픈됩니다.예를들어 하와이 날짜로 5일 예약을 하고 싶다면 하와이 현지에서는 3일 오전 7시, 한국에서는 4일 새벽 2시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온라인 예약 오픈후 5분 이내로 모든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반드시 시간에 맞춰 예약을 진행하여야 합니다.보통 정시(7시, 7시반, 8시, 8시반)가 가장 먼저 마감되고, 10분, 20분, 40분, 50분이 상대적으로 늦게 마감되므로 정시보다는 이런 시간을 먼저 노려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 예약과 [입장권] 예약은 별개입니다.하나우마베이 예약 티켓은 환불 및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만약 못가게 되었다면 그냥 티켓을 포기해야 합니다. 그리고, 예약된 시간보다 최소 30분 일찍 주차장에 도착하는 것이 좋은데, 차에서 짐들을 정리하고 티켓 카운터
[오아후]
Hawaii Kai Lookout (하와이카이 전망대)
하나우마베이에 들어가기 직전에 위치해 있는 전망대로, 코코헤드의 모습과 한반도 모양을 닮은 마을을 볼 수 있는 포인트이다. 주차장에서 딱 사진 2-3장을 찍고 이동하는 곳이기도 하다. 하나우마베이 도착 직전 왼쪽편에 위치해 있다
[빅아일랜드]
Two Step Beach (투스텝 비치)
Two Step Beach (투스텝 비치)는 빅아일랜드에서 스노클링 명소로 captain cook에 이어 second best place를 차지한 곳입니다투스텝 비치는 모래사장이 없고 화산 바위로 구성된 비치이므로 반드시 아쿠아 슈즈를 착용하셔야 합니다.스노클링중에도 날카로운 화산석에 많이들 다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Two Step Beach (투스텝 비치)의 진짜 이름은 [푸우호누아 오 호나우나우 비치] 입니다.하지만 하와이 로컬들도 길게 안부르고 닉네임으로 편하게 투스텝 비치로 부릅니다.이름이 왜 Two Step 인지 들어가보시면 알게됩니다.정말 1, 2 step 딛고, 3step 이면 갑자기 발이 안닿는 엄청 깊은 바다로 빠집니다. 수영못하는 분은 구명조끼든 누들이든 안전장비를 반드시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다른 곳처럼 점점 깊어지는게 아니라 갑자기 깊은 바다로 쑥 빠지게 되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빅아일랜드]
Mauna Kea Summit & Observatory (마우나케아 천문대)
해발 4,205m 위치한 하와이 빅아일랜드 마우나 케아 화산 정상에서 아름다운 일출 혹은 일몰을 만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별 관측 장소 중 하나인 마우나 케아 천문대에서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별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방문을 원할 경우, 날씨가 괜찮다면 마우나케아 일몰을 보는 일정을 잡으면 되는데, 적어도 비지터 센터에 1시간 반~2시간 전에는 도착하는 일정을 짜야 합니다.참고로, 힐로에서 비지터센터는 약 50분, 코나에서는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비지터센터에서는 고산병 방지를 위해 30분 정도 머물렀다가 정상으로 이동하면 되는데,비포장도로 입구에서 레인저들이 4WD 여부를 확인하므로,마우나케아 천문대 방문을 원한다면 반드시 차량 렌트시 4WD 차량인지 확인을 하고 렌트해야 합니다.
[빅아일랜드]
Hawaii Volcanoes National Park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하와이 화산 국립 공원은 마우나로아 정상에서 바다까지 4억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구, 사막, 열대 우림을 지나 박물관, 암면 조각, 용암 동굴 및 1984년에 폭발한 마우나로아와 1983년 1월 3일 이후로 계속 폭발중인 킬라우에아를 지나가는 240km 길이의 하이킹 트레일을 발견해보세요. 킬라우에아는 ‘세계 유일한 드라이브-인 화산’이라고도 부릅니다. 30km 길이의 2차선 도로를 뒤덮을 수 있는 매일 2.2만km2 ~ 6만km2 의 용암을 쏟아내고 있는 활화산입니다. 이로 인해 1994년 1월 이후로 하와이 아일랜드에 60만 평의 새로운 땅이 생겨났습니다. 과학자들도 폭발이 내일 멈출지 혹은 100년은 더 계속될 지 확실히 알 수 없다고 합니다. 현지인들은 이 화산에 사는 화산의 여신 펠레가 매우 예측불허라고 합니다. 킬라우에의 맹렬한 용암류가 바다와 만나는 광경을 보는 것은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기회입니다. 공원의 보기 드문 자연의 다양성은 공원이 1980년에 세계 보호지역
[마우이]
Road to Hana (하나로 가는 길)
하나로 가는 길은 말 그대로 하나까지 가는 길이다. 마우이 섬의 남쪽 도로는 렌터카 통행 불가 지역이기 때문에, 하나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것이 대표적인 일정이다. 아침 일찍 출발해서 시간이 충분하다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의 키파훌루 지역까지 다녀오기도 한다. 남쪽의 도로는 통행 시 보험이 되지 않는 만큼, 남쪽의 도로로 돌아오는 것을 선택했다면, 전적으로 본인의 책임 하에 다녀와야 한다. 참고로 남쪽으로 가나 다시 길을 돌아가나 소요시간 자체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파이아 -> 호오키파비치 -> 하나로가는길 -> 와이아나파나파주립공원 -> 하나 -> 할레아칼라 국립공원(키파훌루)파이아 (Paia)는 하나로 가는 길의 초입에 위치한 마을로, 간단한 아침식사와 주유, 커피 등의 여행에 필요한 기초적인 것들을 준비하기에 좋은 곳이다. 마을도 나름 예쁜 건물들이 많기 때문에, 오전에 잠시 들려서 간단한 산책을 해도 좋다. 마을의 서쪽에는 큰 무료 주차장이
[마우이]
Haleakala National Park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마우이에 왔다면, 할레아칼라에서 보는 일출을 버킷리스트에 넣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새 출발을 하는 신혼부부의 경우에, 여러 의미들이 있기 때문에 일출을 보는 것을 선호한다. 새벽 3시쯤에는 숙소를 나서야하고, 컴컴한 밤길을 한참 운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일출을 볼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 마우이도 날씨에 따라서 기상 상황이 계속해서 바뀌므로, 날씨도 잘 확인하고 올라가야 한다.예약도 인기가 있는 만큼 미리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지만, 만약에 예약에 실패했다고 하더라도 2일전에 또 한번 기회가 있다. 이 마지막 기회마저 실패했다면, 일출이 아닌 일몰을 보러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그리고 일출 후 또는 일몰 전 쿨라 지역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정도 괜찮다.할레아칼라 국립공원(Haleakala National Park)에서의 일출은 확실히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이다. 일출을 보고 난 후에는 잠시 비지터센터에서 쉬면서 점점 밝아지는 풍경을 보고 난 뒤에, 칼라하
[마우이]
Wailea Beach (와일레아 비치)
1999년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된 와일레아 비치는 와일레아(Wailea)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와일레아(Wailea) 지역에는 고급 리조트들과 숍스 앳 와일레아(Shops at Wailea)라는 고급 쇼핑몰이 위치해 있습니다.
[마우이]
Makena Beach (마케나 비치)
마우이 남서쪽 해안에는 장관을 이루는 해변들이 산재한데, 특히 빅 비치(Big Beach) 라고도 부르는 마케나 비치는 하와이 최고의 해변 가운데 하나로 손꼽힙니다.마케나 비치(빅 비치)는 마케나 주립공원에 있습니다. 마케나 비치(빅 비치) 옆에는 누드 비치인 리틀 비치 (Little Beach)가 있습니다. 마우이에서 가장 큰 해변 가운데 하나인 이곳의 황금빛 모래사장은 2.4km를 아우르며 넓은 곳은 폭이 30m나 됩니다. 청정 해변에서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한 후 그늘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끝이 없을 것만 같은 모래사장에서 그저 일광욕을 해보세요.빅 비치는 와일레아 남쪽, 마케나 비치 앤 골프 리조트에서 가까운 거리에 자리해 카아나팔리와 라하이나의 북적이는 해변과 다르게 평화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두 개의 검은 용암 노두 사이에 자리한 덕분에 무역풍에서 안전하며 몰로키니와 카호올라웨 두 섬의 눈부신 전망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장실과 피크닉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원
[마우이]
Lahaina (라하이나)
라하이나(Lahaina)는 하와이의 히스토릭 타운으로, 역사적인 건축물들과 볼거리가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아울렛 오브 마우이(Outlets of Maui)가 있어서 간단한 쇼핑을 즐길 수 있고, 레스토랑들도 많기 때문에 보통 일정의 마지막에 이곳에서 저녁식사와 일몰을 즐기기도 한다. 라하이나에서는 다양한 투어들이 출발하기도 하므로, 일정에 따라서는 일찍 와서 투어를 할 수도 있다. 라하이나에는 평이 좋은 레스토랑도 많고, 서쪽을 향하고 있는 마을의 특성 상 일몰도 굉장히 아름답다.라하이나에서는 북쪽으로 가는 스노클링 투어(주로 호놀루아 베이나 오놀루아 베이)도 있고, 라하이나의 앞바다에서 식사를 하면서 일몰을 보는 디너크루즈도 가능하다. 또한 겨울(11월~4월)시즌에 혹등고래를 볼 수 있는데, 라하이나에서 대부분의 투어가 출발한다. 혹등고래 투어의 피크는 1월~3월이다. 또한, 잠수함투어를 비롯해 여러 투어들이 있다보니, 미리 예약을 하면 라하이나 여행이 조금 더 풍성해진다.그
[마우이]
Kaanapali Beach (카아나팔리 비치)
카아나팔리 비치는 수정처럼 맑은 물과 백사장이 4.8km를 뻗어 나가 곳입니다. 카아나팔리 비치가 한때 미국 최고의 해변이라 불린 데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태평양을 마주한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여기는 마우이 왕국이 즐겨 찾던 휴가지였으며 오늘날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카아나팔리는 하와이 최초의 계획된 리조트로 탄생한 후 세계 각국 리조트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이 해변에서 다섯 개의 호텔과 여섯 개의 콘도가 운영되고 있으니 만나보세요. 아울러 카아나팔리의 야외에 조성된 웨일러스 빌리지는 세계 정상급 쇼핑센터로, 최고급 매장과 레스토랑이 다양하게 입점한 데다 명성 있는 박물관이 있으며 하와이 특유의 공연이 무료로 제공되니 놓치지 마세요. 챔피언십 골프장은 두 개로 로열 카아나팔리와 카아나팔리 카이인데, 티샷을 기다리는 동안 고래가 뛰어노는 모습이 보일지도 모른답니다.카아나팔리 비치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는 해변 북쪽 끝 절벽인 푸우 케아아, 일명 블랙 록에서
[마우이]
Napili Bay (나필리 베이)
나필리 베이(Napili Bay)는 수심이 얕고 베이 중간 부분은 파도가 잔잔하다.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카팔루아 코스탈 트레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나필리 베이 북쪽 (오른쪽)으로 진입한다. 나필리 베이의 스노클링 포인트는 거북이가 나타나는 남쪽(왼쪽) 이다.나필리 베이 남쪽 끝 부분, 야자수와 잔디밭이 있는 곳은 마우이에서 아침 식사로 가장 유명한 가제보 레스토랑이 있고, 바위를 따라 걸어가면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인 호노케아나 베이가 나온다. 호노케아나 베이는 바다 거북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는 숨은 스노클링 스팟이다.
[마우이]
Kapalua Bay (카팔루아 베이)
카팔루아 베이는 나필리 베이와 함께 마우이에서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해변 중 하나다. 나필리 베이보다 더 작은 규모지만 산호초가 조금 더 많아 더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다카팔루아 코스탈 트레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카팔루아 베이 남쪽(왼쪽)으로 진입한다. 아담한 규모와 모습이 아울라니 리조트에 있는 코올리나 라군(Ko Olina Lagoon)과 닮았다.나필리 베이는 가운데 쪽에 산호초가 없고 거의 모래인데 반해, 카팔루아 베이는 중간 부분에도 산호초로 꽉 차있다. 그래서 물에 들어가서 얼마 지나지 않아 물고기를 바로 볼 수 있다.하지만 나필리 베이보다 수심이 조금 더 깊은 편이고 나필리보다 높게 솟아 오른 커다란 산호초가 더 많기 때문에 더 조심해야 한다.바위가 있는 가장자리보다는 모래가 있는 베이 가운데 부분에 들어가 스노클링을 시작하면 된다. 카팔루아 베이 스노클링 포인트는 북쪽(오른편)이다. 북쪽이 물이 더 깨끗하고 물고기들도 많이 볼 수 있다카팔루아 베이 뒤편에는 아름다운 카
[마우이]
Dragon's Teeth (드래곤스 티스)
카아나팔리 내에 있는 드래곤스 티스(Dragon's Teeth)는 마카루아푸나 포인트(Makaluapuna Point)에 있다. 말 그대로 용의 이빨처럼 튀어나온 바위들이 있어서 이름붙여졌다.
[마우이]
Honolua Bay (호놀루아 베이)
오아후에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가 있다면 마우이에는 호놀루아 베이(Honolua Bay)가 있다. 파도가 잔잔하고 다양한 물고기들이 서식하는 호놀루아 베이는 마우이에서 베스트 스노클링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호놀루아 베이(Honolua Bay)는 카아나팔리에서 출발하는 투어 보트들이 스노클링을 하러 올 정도로 유명한 포인트다. 만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파도가 잔잔한 날이 꽤 많은 편이다. 단점이라면 스노클링 포인트가 해변으로부터 약 100m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수영 초보라면 스노클링을 시작하기도 전에 지쳐버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모래해변이 없기 때문에, 바다속이 뿌옇지 않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
[마우이]
Nakalele Blowhole (나카렐레 블로우홀)
마우이 북서부에 위치한 나카렐레 블로우홀은 카홀루이 공항에서 출발하면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다.카팔루와 나카렐레 포인트, 와일루쿠를 순환하는 북서쪽 지역은 매우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하쿨로아 마을을 지나 북쪽으로 좀 더 달려 파파나라호아 포인트의 해안선 전망대에 도착하게 되고 여기서 조금 더 가면 나카렐레 블로우홀의 표지판을 만날 수 있다. 표지판은 운이 좋아야 찾을 정도로 작고 초라하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일반적으로 호놀루아 베이를 지나서 찾아오는 경우 ‘BLOWHOLE’ 이라 쓰여 있는 표지판이 있는 두 번째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것이 좋다. 하와이에 있는 블로우홀 중에서 가장 높이 솟아오르는 블로우홀이다. 블로우홀에 가까이 가는 것은 위험하므로, 어느정도 거리를
1
Polynesian Cultural Center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
Polynesian Cultural Center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는 하와이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저녁식사후 전용극장에서 공연되는 HA - Breath of Life 쇼는 100명 이상의 출연진이 등장하는 하와이 최대규모의 민속공연입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의 전통공연을 보신분들은 한결같이 하와이 여행의 최고 하이라이트로 바로 폴리네시아 문화센터 방문을 꼽으십니다. 자질구레한 일정을 포기하시더라도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꼭 오전11시30분 개장때 입장하셔서 나이트 공연까지 관람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사전에 입장권을 예매하시면, 나이트 공연인 HA - Breath of Life 쇼의 좌석을 미리 좋은자리로 지정하실수 있습니다. HA - Breath of Life 공연을 보기에 가장 좋은 좌석은 가운데 섹션의 앞에서 7번째에서 15번째 자리입니다. 너무 앞자리는 전체적인 공연 모습을 보기 어려운데, 어느정도 떨어진 약간 높은 곳이 공연을 보기에 더 낫습니다. 입장권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49
Rock-A-Hula
Rock-A-Hula는 하와이식 디너쇼인 Luau와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 잭슨 impersonator의 공연이 결합된 쇼이며, 루아우식 부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공연은 라스베가스 공연 만큼의 퀄러티는 아니지만, 하와이에서 해가 진 후 즐길거리를 찾는 분이 큰 기대없이 관람한다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수준의 공연을 보여줍니다.하와이 정통 형식의 Luau 관람하신 적이 있는 분이 색다른 볼거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음식은 루아우 부페식이며,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딱 먹을만한 음식만 준비되어 있는 느낌이며,음료와 케익,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매우 맛있습니다.다만 루아우 부페인 만큼 여러사람들과 테이블을 쉐어하면서 약간 어수선하고 복잡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차분하게 식사를 하고싶은 분은 저녁식사를 다른 곳에서 하고난 후, 공연만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ock-A-Hula 예약 : https://www.rockah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41
Pearl Harbor (진주만)
진주만이 세계 역사 속에서 유명해진 것은 1941년 12월 7일, 일본군이 '불시의' 공습을 가하여 USS 애리조나를 격파하고, 21개 함대의 미군 전함과 188대의 비행기를 파괴하거나 손상을 입히면서였습니다. 이 공습으로 인해 미국은 본격적으로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하게 됩니다.현재 진주만에는 USS 전함 아리조나 기념관(USS Arizona Memorial), 전함 미주리 기념관,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태평양 항공 박물관, USS 전함 오클라호마 기념관 등 5개의 기념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특히 전함 미주리호는 세계2차대전 당시 맥아더장군이 일본 천황의 항복을 받아낸 전함이며, 또 한국전쟁 당시 맥아더장군의 인천상륙작전에도 참여한 전함입니다. 이후 걸프전에 참전하였다가 은퇴하였습니다. 입장시 가방을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고, 가방은 1개당 $5를 지불하고 보관센터에 맡겨야 합니다.핸드백이나 작은 가방은 큰 가방안에 넣어서 맡기시면 보관료를 세이브 할 수 있어요. USS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42
Diamond Head (다이아몬드 헤드)
2022년 5월 12일부터 다이아몬드 헤드 공원에 입장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방문 날짜로부터 14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는 사람은 퇴장 조치됩니다.https://gostateparks.hawaii.gov/diamondhead< 입장료 >관광객 : $5하와이 주민 : 하와이주 신분증이 있으면 무료 (예약 필요 없음)3세 이하 어린이 : 무료< 주차요금 >하와이 주민 : 하와이주 신분증이 있으면 무료< 참고사항 >1. 예약한 입장시간으로부터 30분이 지나면 입장이 불가능해지므로 반드시 시간에 맞춰서 입장하셔야 합니다.예를들어 08:00~10:00 으로 예약했다면 08:30 이전에 도착을 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2. 방문객은 오전 6시부터 2 시간 간격으로 예약 가능하며, 연속 2개 time 예약시 총 4시간 채류 가능합니다.3. Drop off 및 Pick up을 위한 티켓은 1시간의 입장 시간 슬롯이 적용됩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7
Iolani Palace (이올라니 궁전)
Iolani Palace(이올라니 궁전)는 하와이 7대국왕인 칼라카우아(Kalakaua)왕이 지시하여 프랑스 건축가의 설계로 1879년 착공, 1882년에 완공된 미국내 유일의 궁전건물이며, 왕궁내에는 세계 최초의 수세식 화장실이 있습니다왕궁에는 하와이 7, 8대 왕들이 사용하던 침실 모장 식탁 및 세간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이를 돌아보기 위해서는 지정된 궁전가이드와 동반해야만 합니다. 12월에 이올라니 궁전을 방문하면 궁전 내외부에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 12월초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날에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행사와 맛있는 먹거리들이 가득한 축제가 열립니다. 주소 : 364 S King St, Honolulu, HI 96813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1
Haleiwa (할레이바)
할레이바는 오아후 북쪽의 대표적인 서핑 타운이다. 타운에는 다양한 서핑 관련 브랜드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과 카페들도 많아서 잠시 들려 식사를 하기에도 좋다.지오바니 새우트럭과 쿠아 아이나 햄버거 샵도 이곳에 있다.중심에는 말라마 마켓이 있어서 식료품 구매도 가능하며, 여러 갤러리들을 산책하며 타운을 즐길 수 있다. 할레이바 타운의 명물은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지만, 다른 곳에서 먹는 쉐이브 아이스와 맛이 큰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주말에 할레이바에 갔다면, 말라마 마켓 앞에서 판매하는 백종원이 극찬했던 구운 치킨도 꼭 먹어보자!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9
Laniakea Beach - Turtle Beach (라니아케아 비치 - 거북이 비치)
Laniakea Beach에서는 실제로 높은 확률로 거북이들이 해변에 올라와있기 때문에 Turtle Beach라는 별명이 생겼다.꼭 거북이를 보기 위해서 뿐만이 아니라 그냥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 예전에는 도로 옆에 주차를 했지만, 이제는 별도의 주차장이 생겨서 손쉽게 주차를 할 수 있다. 다만, 남쪽으로 이동중에는 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없어 더 갔다가 유턴을 해야 하며, 북쪽으로 이동중에는 바로 주차장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7
Shark's Cove - Pupukea Beach Park (샤크스 코브 - 푸푸케아 비치파크)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와 함께 오아후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으로 언급되는 곳이 바로 이 Shark's Cove이다. Shark's Cove는 서쪽을 향해있다보니, 주로 늦봄~초가을 사이에 선호하는 스노클링 스팟이다. 바위로 둘러싸진 구역은 겨울에도 스노클링이 가능하지만 바위가 많아서 스노클링을 할 때 꼭 아쿠아슈즈를 착용해야 한다. 엄청난 수의 물고기를 자주 볼 수 있는 스노클링 스팟으로 타이밍만 잘 맞으면 재미있는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샤워시설과 화장실도 있어서, 스노클링 후에도 깔끔하게 여행을 이어나갈 수 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9
Sunset Beach (선셋 비치)
Sunset Beach (선셋 비치)는 여러 유명 서핑대회가 열리는 해변으로, 특히 파도가 높은 겨울에는 멋진 서퍼들을 볼 수 있는 해변이기도 하다. 건물만한 파도에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을 그야말로 대단하다. 다만, 대회가 진행중일 때에는 사실상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변의 다른 해변으로 가는 것이 좋다. 서쪽을 향한 해변인 만큼 이름 그대로 일몰을 보기에도 좋은 해변이다. 여름에는 상대적으로 파도가 잔잔하기 때문에, 겨울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4
Kahuku Shrimp Truck (카후쿠 새우트럭)
카후쿠에는 다양한 새우트럭이 있어서, 사람들이 점심을 많이 먹는다. 지오반니 새우트럭(Giovanni Shrimp Truck)이 대표적이며, 지오반니가 있는 곳에는 새우트럭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들이 모여있다. 그 외에도 푸미스, 로미스와 같은 새우트럭들이 카후쿠 지역에 있으므로 원하는 곳에서 식사를 해도 좋다. 새우트럭 하면 카후쿠 지역이 대표적이지만, 할레이바 지역에도 새우트럭들이 여럿 모여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3
Dole Plantation (돌 파인애플 농장)
'파인애플의 왕'이라고 불리는 제임스 드러먼드 돌(James Drummond Dole)이 1900년에 첫 번재 파인애플 농장을 세웠던 곳이 바로 이곳 Dole Plantation (돌 파인애플 농장) 입니다. 하와이에서의 파인애플의 역사, 즉 돌(Dole) 회사의 역사를 말해 주는 자료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며, 기념품 상점 앞에서는 온갖 종류의 선물용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Dole Whip (파인애플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Dole Whip (파인애플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LA 디즈니랜드와 올랜도 디즈니월드에서도 맛 보실 수 있습니다.오래전에 KBS TV [도전자]라는 프로그램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미로에서 길 찾기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그 세계에서 가장 큰 미로(Maze)가 바로 이곳 돌 플랜테이션에 있습니다. 주소 : 64-1550 Kamehameha Hwy, Wahiawa, HI 96786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9
Kualoa Ranch (쿠알로아 랜치)
쿠알로아 랜치는 오아후섬에서 가장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라기공원, 진주만, 고질라, 첫키스만50번째 등 다양한 영화의 촬영장소이다보니 대표적인 투어는 촬영 장소를 둘러보는 무비투어(Movie Tour)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쿠알로아 랜치의 풍경을 보면서 여행할 수 있는 4인승 UTV 투어도 인기가 있으며, 짚라인, 승마, e바이크, 정글투어 등 다양한 투어들이 가능하다. 북부 일정을 할 예정이라면 오전 일찍 액티비티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https://kr.kualoa.com주소: 49-560 Kamehameha Hwy, Kaneohe, HI 96744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44
Kualoa Regional Park (쿠알로아 리저널 파크 - 중국인 모자섬)
중국인 모자섬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쿠알로아 리저널 파크는 꽤 넓은 해안이 있는 해변공원이다. 높은 키의 야자수들이 꽤 매력적인 풍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기념사진을 찍는 커플들도 많다. 특히 에메랄드 빛 바다와 중국인 모자섬(Mokoli'i Island)을 배경으로 찍으면 그럴듯한 사진이 나온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5
Nuuanu Pali Lookout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Nuuanu Pali Lookout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는 팔리 하이웨이(Pali Hwy)에 위치한 전망대로, 바람산이라고도 불린다. 오아후섬의 동쪽을 조망할 수 있는 포인트지만, 날씨가 워낙 변덕스러워서 맑은 날에 풍경을 보기가 생각보다 어려운 곳이기도 하다. 보통 5~10분 정도 짧게 머무르는 곳이지만, 주차비가 차량 당 $7 + tax가 있어서 살짝 부담이 될 수 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0
Lanikai Beach (라니카이 비치)
시크릿비치라는 별명도 있는 Lanikai Beach (라니카이 비치)는 일반적으로 파도도 잔잔하고, 고운 모래사장도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파도가 높지 않은 날에는 가벼운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는 해변이다. 다만,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라니카이 지역의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 하고, 화장실이냐 샤워시설이 없다는 것도 단점이다. 만약 라니카이 지역에 방문했고, 바다 외에 하이킹과 같은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라니카이 필박스 하이크 트레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9
Kailua Beach Park (카일루아 비치 파크)
Kailua Beach 카일루아 비치는 오아후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입니다.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인상적인 이곳은 광광객들 보다는 하와이 현지 주민들이 많이 찾는 해변으로, 미국 오바마 대통령도 매년 이 곳 해변을 찾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특히 카일루아 타운에 있는 아릴랜드 스노우(Island Snow) 쉐이브 아이스크림 가게는 오바마 대통령이 가족과 함께 들러 쉐이브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파도가 높지 않아 스노클링과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대신 파도타기를 즐기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파도타기는 파도가 높은 North Shore 지역으로 가셔야 합니다. 대신, 운이 좋으면 거북과 같이 수영을 즐기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주차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주차 공간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오후에 도착하면 1시간 이상을 주차할 곳을 찾아 헤메야 할 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아침 일찍 가서 카일루아 타운에서 식사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2
Waimanalo Beach Park (와이마날로 비치 파크)
와이마날로 비치는 한적하게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상대적으로 파도도 적고, 고운 모래사장이 있어서 모래놀이나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주차공간은 여러곳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어느곳에 주차해도 무방하다.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있으며,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나온 현지인들이 많아서 주차가 어렵다.야자수 대신 길다란 나무들이 해변 옆에 자라있는 것이 특징.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0
Sea Life Park Hawaii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
Sea Life Park Hawaii (씨 라이프 파크 하와이)는 돌고래 체험, 바다사자 체험, 상어 체험, 바다거북 체험등을 해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돌고래 체험이 인기가 있습니다.가격에 따라 돌고래와 할 수 있는 액티버티 종류가 많아지며, 좀 비싸기는 하지만 돌고래 체험은 흔히 할 수 없는 체험이기 때문에 어른, 어린이 모두에게 평생 잊지 못 할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 하와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sealifeparkhawaii.com 주소 : 41-202 Kalanianaole Hwy, Waimanalo, HI 96795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5
Makapuu Lookout (마카푸우 전망대)
Makapuu Lookout (마카푸우 전망대)는 마카푸우 비치와 토끼섬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로,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다. 주차장에서 바로 전망대와 연결되는데, 만약 더 높은 곳에서 마카푸우 비치와 토끼섬을 조망하고 싶다면 마카푸우 포인트 등대 트레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그늘이 없기 때문에 가능하면 오전이나 늦은 오후에 트래킹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2
Sandy Beach (샌디 비치)
Sandy Beach (샌디비치)는 오아후에서 가장 유명한 바디 보딩(Body Boarding) 해변이다. 서핑보드의 반만한 바디보드를 가지고 파도를 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 곳. 파도가 상시 높기 때문에 초보 바디보더에게는 추천하지 않으며, 물놀이보다는 액티비티에 적합한 해변이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5
Halona Blowhole (할로나 블로우홀)
Halona Blowhole (할로나 블로우홀)은 이름 그대로 구멍에서 바닷물이 뿜어져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포인트로,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가 센 날일수록 높게 솟구쳐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바로 옆에 할로나 코브(Halona Cove)가 있는데, 공식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 해변은 아니지만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물놀이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8
Lanai Lookout (라나이 전망대)
라나이 전망대는 동부 해안선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보통 사진을 몇 장 찍고 가볍게 지나가는 포인트다. 전망대에서는 해안을 따라 이어지는 해안도로의 모습도 함께 조망할 수 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4
Hanauma Bay (하나우마 베이)
Hanauma Bay는 하와이 최고의 스노클링 장소이자, 최고의 자연 수족관이라는 애칭을 갖고있는 곳입니다.온라인예약은, 하와이 시간으로 2일 전 오전 7시(한국 시간 새벽2시)에 오픈됩니다.예를들어 하와이 날짜로 5일 예약을 하고 싶다면 하와이 현지에서는 3일 오전 7시, 한국에서는 4일 새벽 2시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온라인 예약 오픈후 5분 이내로 모든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반드시 시간에 맞춰 예약을 진행하여야 합니다.보통 정시(7시, 7시반, 8시, 8시반)가 가장 먼저 마감되고, 10분, 20분, 40분, 50분이 상대적으로 늦게 마감되므로 정시보다는 이런 시간을 먼저 노려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 예약과 [입장권] 예약은 별개입니다.하나우마베이 예약 티켓은 환불 및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만약 못가게 되었다면 그냥 티켓을 포기해야 합니다. 그리고, 예약된 시간보다 최소 30분 일찍 주차장에 도착하는 것이 좋은데, 차에서 짐들을 정리하고 티켓 카운터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2
Hawaii Kai Lookout (하와이카이 전망대)
하나우마베이에 들어가기 직전에 위치해 있는 전망대로, 코코헤드의 모습과 한반도 모양을 닮은 마을을 볼 수 있는 포인트이다. 주차장에서 딱 사진 2-3장을 찍고 이동하는 곳이기도 하다. 하나우마베이 도착 직전 왼쪽편에 위치해 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2
Two Step Beach (투스텝 비치)
Two Step Beach (투스텝 비치)는 빅아일랜드에서 스노클링 명소로 captain cook에 이어 second best place를 차지한 곳입니다투스텝 비치는 모래사장이 없고 화산 바위로 구성된 비치이므로 반드시 아쿠아 슈즈를 착용하셔야 합니다.스노클링중에도 날카로운 화산석에 많이들 다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Two Step Beach (투스텝 비치)의 진짜 이름은 [푸우호누아 오 호나우나우 비치] 입니다.하지만 하와이 로컬들도 길게 안부르고 닉네임으로 편하게 투스텝 비치로 부릅니다.이름이 왜 Two Step 인지 들어가보시면 알게됩니다.정말 1, 2 step 딛고, 3step 이면 갑자기 발이 안닿는 엄청 깊은 바다로 빠집니다. 수영못하는 분은 구명조끼든 누들이든 안전장비를 반드시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다른 곳처럼 점점 깊어지는게 아니라 갑자기 깊은 바다로 쑥 빠지게 되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5
Mauna Kea Summit & Observatory (마우나케아 천문대)
해발 4,205m 위치한 하와이 빅아일랜드 마우나 케아 화산 정상에서 아름다운 일출 혹은 일몰을 만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별 관측 장소 중 하나인 마우나 케아 천문대에서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별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방문을 원할 경우, 날씨가 괜찮다면 마우나케아 일몰을 보는 일정을 잡으면 되는데, 적어도 비지터 센터에 1시간 반~2시간 전에는 도착하는 일정을 짜야 합니다.참고로, 힐로에서 비지터센터는 약 50분, 코나에서는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비지터센터에서는 고산병 방지를 위해 30분 정도 머물렀다가 정상으로 이동하면 되는데,비포장도로 입구에서 레인저들이 4WD 여부를 확인하므로,마우나케아 천문대 방문을 원한다면 반드시 차량 렌트시 4WD 차량인지 확인을 하고 렌트해야 합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5
Hawaii Volcanoes National Park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하와이 화산 국립 공원은 마우나로아 정상에서 바다까지 4억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구, 사막, 열대 우림을 지나 박물관, 암면 조각, 용암 동굴 및 1984년에 폭발한 마우나로아와 1983년 1월 3일 이후로 계속 폭발중인 킬라우에아를 지나가는 240km 길이의 하이킹 트레일을 발견해보세요. 킬라우에아는 ‘세계 유일한 드라이브-인 화산’이라고도 부릅니다. 30km 길이의 2차선 도로를 뒤덮을 수 있는 매일 2.2만km2 ~ 6만km2 의 용암을 쏟아내고 있는 활화산입니다. 이로 인해 1994년 1월 이후로 하와이 아일랜드에 60만 평의 새로운 땅이 생겨났습니다. 과학자들도 폭발이 내일 멈출지 혹은 100년은 더 계속될 지 확실히 알 수 없다고 합니다. 현지인들은 이 화산에 사는 화산의 여신 펠레가 매우 예측불허라고 합니다. 킬라우에의 맹렬한 용암류가 바다와 만나는 광경을 보는 것은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기회입니다. 공원의 보기 드문 자연의 다양성은 공원이 1980년에 세계 보호지역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4
Road to Hana (하나로 가는 길)
하나로 가는 길은 말 그대로 하나까지 가는 길이다. 마우이 섬의 남쪽 도로는 렌터카 통행 불가 지역이기 때문에, 하나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것이 대표적인 일정이다. 아침 일찍 출발해서 시간이 충분하다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의 키파훌루 지역까지 다녀오기도 한다. 남쪽의 도로는 통행 시 보험이 되지 않는 만큼, 남쪽의 도로로 돌아오는 것을 선택했다면, 전적으로 본인의 책임 하에 다녀와야 한다. 참고로 남쪽으로 가나 다시 길을 돌아가나 소요시간 자체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파이아 -> 호오키파비치 -> 하나로가는길 -> 와이아나파나파주립공원 -> 하나 -> 할레아칼라 국립공원(키파훌루)파이아 (Paia)는 하나로 가는 길의 초입에 위치한 마을로, 간단한 아침식사와 주유, 커피 등의 여행에 필요한 기초적인 것들을 준비하기에 좋은 곳이다. 마을도 나름 예쁜 건물들이 많기 때문에, 오전에 잠시 들려서 간단한 산책을 해도 좋다. 마을의 서쪽에는 큰 무료 주차장이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4
Haleakala National Park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마우이에 왔다면, 할레아칼라에서 보는 일출을 버킷리스트에 넣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새 출발을 하는 신혼부부의 경우에, 여러 의미들이 있기 때문에 일출을 보는 것을 선호한다. 새벽 3시쯤에는 숙소를 나서야하고, 컴컴한 밤길을 한참 운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일출을 볼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 마우이도 날씨에 따라서 기상 상황이 계속해서 바뀌므로, 날씨도 잘 확인하고 올라가야 한다.예약도 인기가 있는 만큼 미리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지만, 만약에 예약에 실패했다고 하더라도 2일전에 또 한번 기회가 있다. 이 마지막 기회마저 실패했다면, 일출이 아닌 일몰을 보러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그리고 일출 후 또는 일몰 전 쿨라 지역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정도 괜찮다.할레아칼라 국립공원(Haleakala National Park)에서의 일출은 확실히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이다. 일출을 보고 난 후에는 잠시 비지터센터에서 쉬면서 점점 밝아지는 풍경을 보고 난 뒤에, 칼라하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1
Wailea Beach (와일레아 비치)
1999년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된 와일레아 비치는 와일레아(Wailea)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와일레아(Wailea) 지역에는 고급 리조트들과 숍스 앳 와일레아(Shops at Wailea)라는 고급 쇼핑몰이 위치해 있습니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6
Makena Beach (마케나 비치)
마우이 남서쪽 해안에는 장관을 이루는 해변들이 산재한데, 특히 빅 비치(Big Beach) 라고도 부르는 마케나 비치는 하와이 최고의 해변 가운데 하나로 손꼽힙니다.마케나 비치(빅 비치)는 마케나 주립공원에 있습니다. 마케나 비치(빅 비치) 옆에는 누드 비치인 리틀 비치 (Little Beach)가 있습니다. 마우이에서 가장 큰 해변 가운데 하나인 이곳의 황금빛 모래사장은 2.4km를 아우르며 넓은 곳은 폭이 30m나 됩니다. 청정 해변에서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한 후 그늘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끝이 없을 것만 같은 모래사장에서 그저 일광욕을 해보세요.빅 비치는 와일레아 남쪽, 마케나 비치 앤 골프 리조트에서 가까운 거리에 자리해 카아나팔리와 라하이나의 북적이는 해변과 다르게 평화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두 개의 검은 용암 노두 사이에 자리한 덕분에 무역풍에서 안전하며 몰로키니와 카호올라웨 두 섬의 눈부신 전망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장실과 피크닉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원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4
Lahaina (라하이나)
라하이나(Lahaina)는 하와이의 히스토릭 타운으로, 역사적인 건축물들과 볼거리가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아울렛 오브 마우이(Outlets of Maui)가 있어서 간단한 쇼핑을 즐길 수 있고, 레스토랑들도 많기 때문에 보통 일정의 마지막에 이곳에서 저녁식사와 일몰을 즐기기도 한다. 라하이나에서는 다양한 투어들이 출발하기도 하므로, 일정에 따라서는 일찍 와서 투어를 할 수도 있다. 라하이나에는 평이 좋은 레스토랑도 많고, 서쪽을 향하고 있는 마을의 특성 상 일몰도 굉장히 아름답다.라하이나에서는 북쪽으로 가는 스노클링 투어(주로 호놀루아 베이나 오놀루아 베이)도 있고, 라하이나의 앞바다에서 식사를 하면서 일몰을 보는 디너크루즈도 가능하다. 또한 겨울(11월~4월)시즌에 혹등고래를 볼 수 있는데, 라하이나에서 대부분의 투어가 출발한다. 혹등고래 투어의 피크는 1월~3월이다. 또한, 잠수함투어를 비롯해 여러 투어들이 있다보니, 미리 예약을 하면 라하이나 여행이 조금 더 풍성해진다.그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6
Kaanapali Beach (카아나팔리 비치)
카아나팔리 비치는 수정처럼 맑은 물과 백사장이 4.8km를 뻗어 나가 곳입니다. 카아나팔리 비치가 한때 미국 최고의 해변이라 불린 데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태평양을 마주한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여기는 마우이 왕국이 즐겨 찾던 휴가지였으며 오늘날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여행지가 되었습니다.카아나팔리는 하와이 최초의 계획된 리조트로 탄생한 후 세계 각국 리조트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이 해변에서 다섯 개의 호텔과 여섯 개의 콘도가 운영되고 있으니 만나보세요. 아울러 카아나팔리의 야외에 조성된 웨일러스 빌리지는 세계 정상급 쇼핑센터로, 최고급 매장과 레스토랑이 다양하게 입점한 데다 명성 있는 박물관이 있으며 하와이 특유의 공연이 무료로 제공되니 놓치지 마세요. 챔피언십 골프장은 두 개로 로열 카아나팔리와 카아나팔리 카이인데, 티샷을 기다리는 동안 고래가 뛰어노는 모습이 보일지도 모른답니다.카아나팔리 비치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는 해변 북쪽 끝 절벽인 푸우 케아아, 일명 블랙 록에서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1
Napili Bay (나필리 베이)
나필리 베이(Napili Bay)는 수심이 얕고 베이 중간 부분은 파도가 잔잔하다.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카팔루아 코스탈 트레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나필리 베이 북쪽 (오른쪽)으로 진입한다. 나필리 베이의 스노클링 포인트는 거북이가 나타나는 남쪽(왼쪽) 이다.나필리 베이 남쪽 끝 부분, 야자수와 잔디밭이 있는 곳은 마우이에서 아침 식사로 가장 유명한 가제보 레스토랑이 있고, 바위를 따라 걸어가면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인 호노케아나 베이가 나온다. 호노케아나 베이는 바다 거북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는 숨은 스노클링 스팟이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8
Kapalua Bay (카팔루아 베이)
카팔루아 베이는 나필리 베이와 함께 마우이에서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해변 중 하나다. 나필리 베이보다 더 작은 규모지만 산호초가 조금 더 많아 더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다카팔루아 코스탈 트레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카팔루아 베이 남쪽(왼쪽)으로 진입한다. 아담한 규모와 모습이 아울라니 리조트에 있는 코올리나 라군(Ko Olina Lagoon)과 닮았다.나필리 베이는 가운데 쪽에 산호초가 없고 거의 모래인데 반해, 카팔루아 베이는 중간 부분에도 산호초로 꽉 차있다. 그래서 물에 들어가서 얼마 지나지 않아 물고기를 바로 볼 수 있다.하지만 나필리 베이보다 수심이 조금 더 깊은 편이고 나필리보다 높게 솟아 오른 커다란 산호초가 더 많기 때문에 더 조심해야 한다.바위가 있는 가장자리보다는 모래가 있는 베이 가운데 부분에 들어가 스노클링을 시작하면 된다. 카팔루아 베이 스노클링 포인트는 북쪽(오른편)이다. 북쪽이 물이 더 깨끗하고 물고기들도 많이 볼 수 있다카팔루아 베이 뒤편에는 아름다운 카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5
Dragon's Teeth (드래곤스 티스)
카아나팔리 내에 있는 드래곤스 티스(Dragon's Teeth)는 마카루아푸나 포인트(Makaluapuna Point)에 있다. 말 그대로 용의 이빨처럼 튀어나온 바위들이 있어서 이름붙여졌다.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8
Honolua Bay (호놀루아 베이)
오아후에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가 있다면 마우이에는 호놀루아 베이(Honolua Bay)가 있다. 파도가 잔잔하고 다양한 물고기들이 서식하는 호놀루아 베이는 마우이에서 베스트 스노클링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호놀루아 베이(Honolua Bay)는 카아나팔리에서 출발하는 투어 보트들이 스노클링을 하러 올 정도로 유명한 포인트다. 만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파도가 잔잔한 날이 꽤 많은 편이다. 단점이라면 스노클링 포인트가 해변으로부터 약 100m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수영 초보라면 스노클링을 시작하기도 전에 지쳐버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모래해변이 없기 때문에, 바다속이 뿌옇지 않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28
Nakalele Blowhole (나카렐레 블로우홀)
마우이 북서부에 위치한 나카렐레 블로우홀은 카홀루이 공항에서 출발하면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다.카팔루와 나카렐레 포인트, 와일루쿠를 순환하는 북서쪽 지역은 매우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하쿨로아 마을을 지나 북쪽으로 좀 더 달려 파파나라호아 포인트의 해안선 전망대에 도착하게 되고 여기서 조금 더 가면 나카렐레 블로우홀의 표지판을 만날 수 있다. 표지판은 운이 좋아야 찾을 정도로 작고 초라하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일반적으로 호놀루아 베이를 지나서 찾아오는 경우 ‘BLOWHOLE’ 이라 쓰여 있는 표지판이 있는 두 번째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것이 좋다. 하와이에 있는 블로우홀 중에서 가장 높이 솟아오르는 블로우홀이다. 블로우홀에 가까이 가는 것은 위험하므로, 어느정도 거리를
DVC KOREA(dvckorea)
2023.03.18
조회수 33
DVC KOREA 로딩중입니다